“하루 10분만 ‘이 자세’를 따라 해보세요” 자세 교정은 물론 셀룰라이트와 뱃살이 빠른 시간 내 사라집니다

하루 10분 투자로 살이 쪽쪽 빠지는 자세가 있습니다.

이 자세는 자세 교정은 물론, 셀룰라이트와 군살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최근 불어난 체중 때문에 걱정인 분들은 하루 10분만 투자해보시기 바랍니다.

1. 다운독 자세

이 자세는 개가 기지개를 펴는 자세와 비슷하다고 해서 다운독 자세, 도그 자세, 견상 자세라 불리고 있습니다.

어깨와 허리, 복부까지 자극이 전달되는 전신운동으로 자기전 하루 3분씩 해줘도 다리 라인이 달라집니다.

1. 무릎을 꿇고 엎드린 자세로 시작하며 손가락은 벌려줍니다.

2. 발가락을 바닥에 대고 무릎을 바닥에서 천천히 들어올립니다.

3. 다리를 쭉 펴면서 팔꿈치를 바닥으로 낮춥니다.

4. 머리는 어깨 사이로 두고 30초 동안 심호흡 해줍니다.

5. 아침·저녁으로 나눠 하루 3분씩 반복해주세요.

“2주 만에 허리 둘레 20cm 감소” SNS 스타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초간단 묵은살 소각 운동법

2. 드로인 호흡법

ⓒTV조선 – 내몸사용설명서

드로인 운동법은 배에 힘만 줘도 뱃살이 빠지는 호흡법입니다.

실제로 이 운동법을 따라해 허리둘레가 7cm 줄고 체중이 6kg 감량되었다는 누리꾼도 있습니다.

10초간 배에 힘을 준 뒤 복식호흡을 하면 배 안쪽 근육인 복횡근까지 자극을 줘 체형 변화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1. 허리를 곧게 편 상태에서 배꼽을 눌러줍니다. 

2. 배꼽을 등에 붙인다는 생각으로 등쪽으로 세게 밀어줍니다.

3. 30초 정도 반복하며 복근의 힘을 느껴줍니다.

4. 잠시 쉬었다가 같은 동작을 2~3회 반복해줍니다.

드로인 운동법은 뱃살 뿐만 아니라, 체형 교정에도 도움을 줘 허리 통증과 골반 통증 치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딱 5분 운동으로 허리둘레 순삭 가능” 112.6cm → 107cm 순식간에 줄이는 뱃살 파괴 운동법

3. 학다리 걷기

학다리 걷기는 걸그룹 크리스탈, 현아, 소희 등이 애용하는 걷기 습관입니다.

뒷무릎을 굽히지 않고 앞발을 힘차게 뻗으면서 앞발이 발뒤꿈치가 먼저 바닥에 닿게 걸어야 합니다.

이렇게 꾸준히 하면 다리 라인이 살아납니다.

4. 책벅지

이 운동법은 전효성도 허벅지 살을 빼기 위해 따라했다고 소개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집에서 쉴 때 두꺼운 책을 허벅지 사이에 끼고 의자 끝에 걸터 앉습니다. 

그런 다음 책을 꽉 잡느다는 느낌으로 허벅지에 힘을 주고 앉아줍니다.

의자 끝에 걸터 앉은 후 상체를 뒤로 젖히면 허벅지에 자극되여 살이 쪽쪽 빠집니다.

오늘 소개한 운동법은 하루 10분씩 꾸준히만 따라해도 살이 쪽쪽 빠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평소 불어난 체중 때문에 걱정이셨던 분들은 한 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